




신세계병원의 개원 18주년 기념식에는 신세계병원 김한주 병원장의 개원 기념사를 시작으로
'신세계병원 10년 장기근속자 시상식(진료과장 이경)과 임명식(책임감호사 양정희)이 진행되었습니다.
의료법인 지석의료재단 신세계효병원의 13주년 개원 기념식에는 김현주 이사장이
신세계효병원 10년 장기근속자 (간호조무사 이민임)시상,
임명식(진료지원부 주임 임경아, 총무부 주임 황미리)
수여가 진행되었습니다.
전 직원의 노고로 개원에서부터 현재까지, 언덕을 넘어.. 명품 병원으로 더 나아 갈 수 있었습니다.
즐겁게! 채우며! 나가는 병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는 병원! 신세계가 되겠습니다!!!
행복이! 여기에!
